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는방법:)으로 마른체질 예쁘게 살찌는 노하우~*

728x90

아무리 기름지고 칼로리 높은 음식을 먹어도 살이

안 찌는 20대 중반 여자입니다.

 

건강하게 살찌는 방법으로:)

마른체질임에도 불구하고 예쁘게 살찌는 노하우 알게됐어요//

 

이렇게 효과적인 방법이 있었는데

그동안 왜 바보같이 제대로 살찌는 방법으로 마른체질

개선하지 못했나 모르겠네요 =ㅅ=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음식들이예요.

달달한 떡볶이, 느끼한 피자나 파스트종류들 너무 사랑합니다.

아무리 먹어도 먹었을 그 당시에만 배가 조금 튀어나올 뿐..

화장실 한번 다녀오고나면 배가 쑥! 들어갔어요!!

 

어떤사람들은 마른체질 너무 부럽다면서

살찌는방법 따위 알 필요없이 그냥 날씬하게 살라고들 했지만..

저는 그게 아니였어요ㅠ

 

날씬한것과 비쩍마른건 다르잖아요ㅠ

 

저는 태생이 마른체질이라서요 뒤에서 보면

허벅지랑 종아리가 너무 말라비틀어져서

예쁘게보이진 않고 비실비실해 보이기만 한다더라구욥.

 

정말 제대로 살찌는방법있으면 알고있으면 뭐라고 할수 있겠는뎅

다들 많이 먹어라!!! 운동하면 된다!! 했었지만

아무리 많이 먹어도 워낙에 마른체질이라서 예쁘게 살찌지는 않더라구요

 

 

 

 

늘 커피전문점엘 가도 친구들은 칼로리 낮은 아메리카노 먹는뎅

저는 살찌는방법으로 생크림 팍팍올려서 먹어도

키 163에 몸무게가 42~43 ㅠㅠㅠ

 

정말 마른체질 없애고 예쁘게 살찌는 방법만 알 수 있다면

영혼이라도 팔리라~! 엉엉

 

 

 

 

그러다가, 우연히 검색하면서 알게 된게 요고 였어욥!?

위, 장이 부실하면 먹는 음식에 영양분 흡수를 못해서

살이 안 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로에-겔을 먹기로 결심을 했구요!!

알로에겔과 함께 단,백질쉐-이크 함께 먹었어요 ^ㅡ^

 

 

 

 

알,로에겔이 위랑 장을 튼튼하게 해주고나서

원래대로 하루세번 밥을 다 챙겨 먹었구요.

그리고나서 식사 사이에 간식으로 쉐-이크를 마셨어요!!

 

그랬더니 몸무게가 점점~!? +ㅁ+

 

몸에 안 좋은거 밤늦게까지 먹고자서 얼굴이 팅팅 붓고

그렇게 살찌는방법이 아니구요.

정말 몸이 탄력적으로 예쁘게 살찌는 방법이였어요.

마른체질인 사람들도

이효리언니처럼 날씬하고 탄탄하게 살이 찌게 되더라구욥//

 

 

 

 

제가 이런 살찌는방법이 있는지 알았음 진작 했을텐뎅 ㅠ

늦게라도 저를 예쁘기 살찌는 노하우 알려주신

럭:키:콩 언냐님 너무 감사드려요!!

 

 

 

요기가 소문이 자자해서 찾아갔구요.

운영자분이 바로바로 실시간 상담해주셨구요.

저처럼 마른체질인 사람들도 먹고 효과 많이 본다고 하더라구요.

지방이 쩌서 사이즈가 비대해지기만 하는게 아니고

근육이 있어야 할 곳에 채워지면서

몸에 탄력이 생기고 마른체질도 예쁘게 살찌는 방법이라고 했구요.

 

근육이 많을수록 기초대사량이 높은데..

예쁘게 살찌는방법 중에서도 기초대사량까지 높아지면서

마른체질들 살찌는 방법이라서

 

마른체질 예쁘게 살찌고 난 이후에 더 건강해지구

피곤함도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욥!! ㅎㅎㅎ

 

 

 

 

너무 친절하신 언냐덕분에 상담 자~알 받았구요//

언냐가 시키는대로만 살찌는방법 따라서 했었어요!?

 

아무리 좋은거라도 알기만하고 실천하지 않으면 안되겠죵! ^^

마른체질 살찌는방법 고런거였어요!!

제가 스스로 하는건 못해도 시키는건 잘하거덩요~ ㅎㅎㅎ

 

그저 살찌는방법 알려주시는대로 다했더니 이렇게 좋은결과가!?

한달에 6kg 예쁘게 살찌는 결과가 생겼답니다 ^^

 

 

요 방법은 남자, 여자 할것없이 다 할 수 있는 방법이였어요.

저처럼 여자 마른체질분들만 도전할 수 있는거 아니니까

남자 마른체질이신 분들도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으로

 

언능언능 살찌는 노하우~ 전수 받으세요!! ^ㅡ^v

 

 

예쁘게 살찌는방법 모르고 막 살았을땐

사람들이 마른체질 부럽니~ 살찌는방법 알아서 뭐하냐 하더니

막상 제가 예쁘게 살찌는방법으로 마른체질 해결했더니

 

"그래, 잘했다! 지금이니까 하는말이지

사실 너 살찌는방법 제대로 몰랐을때 모습은

정말 아프리카 난민같았다.."

 

이러더라구요!! =ㅅ=

지금 주변에 괜찮다고 하는사람들 말 다 거짓말이니까!!

현실을 직시하공!!!

 

마른체질 해결! 예쁘게 살찌는방법 알아보세요~ ^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