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수성 롯데캐슬 부근 꽃떡남 방문기

728x90

수성구에 롯데캐슬이 엄청 많죠~ ^^

제가 아는것만해도 3-4개는 되는것 같아요~!!

근데 대백프라자 근처에 한개가 더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래서야 원... 너도 나도 다 롯데캐슬이면..

그 가치가 점점 더 떨어지는것 같네요.

 

제가 간 곳은 구범어교회 맞은편에 있는 롯데캐슬이였구요.

롯데캐슬과 STX칸 아파트 사이 골목에 새로생긴

꽃떡남을 다녀왔어요~!!

 

새로생겨서 엄청 깨끗했구요.

근데 안에서 튀김을 하고 실내는 좁고해서

기름냄새가 많이 나는게 단점이였어요.

 

 

순대는 잡냄새도 많이 안 나서 괜찮았구요.

오징어도 바삭바삭했어요~!?

떡볶이는 좀 달달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우리나라 식당은 한가지 메뉴만 주력으로 하는곳이없고

전부 이렇게 온갖 음식이 다 만들어지죠

외국사람들은 이런걸 보면 엄청 신기해한다고해요//

 

제가 봐도 이렇게 많은 메뉴의 재료를 준비한다는게

참 신기할때가 있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