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ReaL] 두달 20kg 뱃살다이어트 했어요.^~^

728x90

 두달동안 다이어트해서 20kg 감량성공했어욥~!! ^ㅡ^

다이어트라는거 정말 쉽다면 쉽고 힘들다면 진짜 힘드잖아요ㅠ

늘 두달 20kg 하는걸 힘들다고만 생각해서 중간에 포기했거든요.

 

그러다 두달 20kg 감량하고 나서 요즘에는

다이어트 진짜 쉽다고 이야기하고 다니는 사람이 됐어요!!

 

살을 못빼고 살때는 다 이유가 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먹는걸 너무 좋아하구요. 길거리 음식도 좋아해서 ㅠ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포장마차를 그냥 못 지나쳐오거든요.

그러니까 어떤짓을 해도 두달 20kg 다이어트가 힘들었던것 같아요.

 

그렇다고 먹고싶은걸 참으면서 두달 20kg 빼보기도 했는데

나중엔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짜증이 폭발하더라구요.

 

 

제가 어떻게 두달 20kg 다이어트 성공했는데

노하우 궁금하세요??? ^ㅡ^

제가 살뺀 두달 20kg 방법 가르쳐 드릴께요!!!!! ㅋㅋ

 

 

 

 

두달동안에 20kg 다이어트 성공하고 났더니

허벅지가 가녀려졌어요.

 

20kg 성공 못하고 지낼때는 코끼리 만했구요.

뱃살다이어트 절실해서 배둘레 튜브끼고 다녔었거든요 ㅠㅅㅠ

 

 

 

 

작년 연말부터 빡쎄게 두달 20kg 성공한 후에요~

엄청 추운 요즘도 반바지랑 레깅스만 입고 돌아다녀요 ㅎㅎ

 

제가 했던 두달 20kg는 단백질 쉐이크 먹는거였어요 ^ㅡ^

이전에 두달 20kg 감량 방법으로 운동도 해보고 많이 했었지만

식이요법을 꼭 해야지 살을 뺄 수 있다는 말에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를 소개 받았었어요 ㅎㅎ

 

알고 봤더니 소개받은곳이 살 잘 빼주기로 유명한 곳이였더라구요.

코치님이 워낙에 좋으셔서 사,은품도 엄청 많이 받았구요.

친절하셔서 상담받고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

 

 

 

 

 

 

성격이 불같은 지라 뭐 맘먹으면

바로 START!!

 

 

 

정말 소문만큼 친절하시고 관리도 잘해주셨어요~

사,은품을 얼마나 많이 넣어주셨는지

이렇게 다 넣어주시면 남는게 있나싶더라구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를 받았구욥//

포장까지 완전 감동이였어요ㅠㅅㅠ

 

정말 제가 여기서 두달 20kg 시작하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1-2주하고 끝낼게 아니니까 말이죵 ^ㅡ^*

 

 

 

 

 

제가 군것질도 좋아하고 워낙에 먹는걸 좋아해서 두달 20kg 빼는동안에

먹는걸 잘 참을 수 있을지가 가장 큰 고민이였는데요

다행히도 두끼 챙겨먹는 단백-질쉐/이크가

엄청 맛있었구요. 또 포만감이 장난아니였어용 ㅎㅎㅎㅎ

 

 

저는 가장기본적인 프로그램에 알로에겔이 추가된걸로 시작을 했었는데요.

알로에겔이 위를 깨끗하게 해줘서욥// 감량을 빠르게 도와준다더라구용

거기다가 두달 20kg 감량하는동안에 사이즈가 진짜 많이 줄었어욥!?

 

 

 

 

 

 

 

알로에겔이 뭉친근육과 지방을 풀어주는 역할을해서

사이즈 감소에 엄청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사실 두달에 20kg 감량을 했지만 다른 친구들이 보기엔

더 많이 빠진것처럼 보인다더라구용~~!! ^ㅡ^v

 

 

 

 

 

살이 한꺼번에 많이 빠지면 탄력이 떨어지고 하기 마련인뎅

두달 20kg 다이어트 한 이후에

오히려 몸이 더 탄력있고  쫀득쫀득해졌어요 ^ㅡ^*

 

이게 바로 단백질효과인것 같아요!!

 

단백-질쉐이,크가 몸에 근육은 키워주면서

체지망만 쏙쏙 빼내주니까요~~ 사이즈만 줄어들고 몸이 탄력있어졌어요.

 

얼굴살도 많이 빠졌는데용. 제가 볼에 심술보살이 많았는데

그런 심술보살들이 두달 20kg 다이어트 성공하고 다 빠졌어요~ >ㅂ<

 

 

 

 

 

두달 20kg 빼는동안 좋았던 기억밖에 없네욥//

제가 두달동안 꾸준히 살을 뺄 수 있었던것도 신기하구욥

두달에 20kg  빼고 났더니 주변에서 얼굴 좋아졌다고해서

또 너무 좋아요~ ㅎㅎㅎ

 

다들 다이어트 열심히 하시고 올 봄에는 예뻐지세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