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와일드스시] 대구동성로 초밥도시락

728x90

컨디션이 안 좋아서 밥도 안 먹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친구가 초밥도시락을 사서 놀러왔어요 ^ㅇ^

 

평소에 초밥을 좋아했던것도 있구욥//

동성로 와일드스시를 즐겨갔기 때문에 아픈와중에도

꽤나 신났었어요~

 

 

초밥말고도 롤도 두개 정도 들어가 있었구요.

연어랑 새우, 제일 좋아하는 장어도 있네요!?

 

 

늘.. 맛있는 음식을 보면은

사진을 찍는걸 깜박하고 일단 몇개 먹다가

흠칫, 놀라서 다시 젓가락 내려놓고 사진기를

들이미는것 같아욥 ㅎㅎ

이날도 한, 두개 먹고 난 다음에 찰칵찰칵 오키

 

역시나 입맛이 어디가겠어욥 ㅎㅎ

저는 장어랑 연어가 가장 맛있었구요.

친구가 새우를 좋아해서 새우는 두마리 양보했답니다//

 

늘 와일드스시에 가서 먹었는데~

이렇게 집에 포장해와서 먹으니까 편해서 더 맛있고 좋았어요

 

와일드스시에는 가서 먹을땐

치킨샐러드와 초밥세트를 먹었던것 같아요.

매번 두명이서 가게되니까 둘이서 먹으면 많고

셋이 먹으면 살짝 모자랐어요.

 

 

짜잔~

포장되어온 모습입니다!?

피클과 소스와 미소국이 따라왔어요//

 

입맛이 없는 친구집에 방문할때에.. 죽만 사서 가지말고

센스잇게 초밥도시락 추천합니닷!?

 

^ㅡ^v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