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요트))상식

수제 버터쿠키 선물 받았어요.

728x90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수제 버터쿠키

새해 목표로 세운 첫번째가
여러분들처럼 저도 다이어트예요.

월요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4일째 올쉐이크중이였는데

수제 버터쿠키 선물 받았어요. ㅎㅎㅎ



오늘 오후에 더블핏에 오신 고객분께서
딸이 직접 만들었다고 수제 버터쿠키
가져다 주셨어요.

그래도 만든 사람과 가져다주신 분
성의가 있으니 딱! 하나만 먹기로 했어요.

나머지는 한창 성장중이신
조카님들께 양보하는걸루~



포장부터 너무나 상큼발랄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선물이예요.

쿠키와 함께 같이 마시라고
유산균 ACC주스도 함께 받았어요.

그림을 보니까 양배추, 당근, 토마토 등
몸에 좋은 채소들이
들어가 있는것 같아요.


포장가방 너무 예쁘죠?

이런 주머니 따로 사려고 해도 비쌀텐데
거기에 직접 만든 수제 버터쿠키가
가득 들어있어요.


쿠키 모양도 너무나 앙증 맞아요.

진짜 딱 하나만 먹으려고 했는데
먹다보니까 수제 버터쿠키 너무 맛있어서

세상에나 3개나 먹어버렸어요 .



오늘밤 야식은 절대 없는걸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