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대구/북구] 경대북문 마당을나온 수탉

728x90

 12월 23일 일요일에 외출을 했어요.

날씨가 엄청나게 추워서 집에만 있고싶은 날이였지만..

주말인데 집에만 있기가 처량맞아서 나갔어요.

 

칼바람에 얼어죽을뻔 했답니닷//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처음엔 침산동에 유명전골로 향했는데

가보니,, 일요일은 쉰다고 =ㅅ=

 

그래서 경대북문쪽으로 다시 차를 돌렸습니다.

 

어떤게 좋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무난하게 찜닭을 먹기로 했어요.

찜닭에 공기밥은 정말 기본중에 기본이잖아요//

 

경대 북문쪽으로 맛있는 찜닭집이 있는지 알아보지 않고

무작정 제일 먼저 보이는 닭집으로 들어갔습니다.

 

 

내부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앉아서 식사중인 테이블이 여기저기 보여서 들어갔는데.

 

찜닭집 이름이 참 예쁘네요.

마당을 나온 수탉//

 

 

기본반찬으로 나온 사진입니다.

동치미와 콘샐러드 그리고 흰무우가 나왔어요.

 

어찌보면 무난하고 또 어찌보면 너무 소박하죵 ㅎㅎ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2인메뉴가 찜닭 小 + 공기밥 2개 + 음료수 = 14,000 원이라서

주문해서 먹었구요.

 

찜닭 양은 딱 적당했답니다.

 

 

요즘은 닭집들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화려한 조명//

 

주말이라서 그런지 커플로 온 테이블이 많았구요.

여기도 커플, 저기도 커플, 다 먹고 나가는 사람들도 커플 ㅋㅋ

 

에효~ =_= 어디 솔로들 외로워서 살겠나 몰러~ ㅎㅎ

 

 

 

오늘은 대구에 폭설이 내린 금요일입니다.

다들 무탈하신가요??

이런날에 밖에 너무 돌아다니면 위험해질 수 있어요.

다들 따뜻한 집에서~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