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대구/만촌동] 24시 콩나물해장국~ 맛나욥 'ㅠ'

728x90

2013년이 된 첫날인 1월 1일에

늦은 저녁을 먹으러 콩나물해장국 집으로 갔어요.

처음 가보는 곳이여서 맛있다고는 하지만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요..

 

오오~ 이 집 정말 괜찮더라구요 ^ㅡ^

 

 

오래됐고, 이동네에서는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것 같았어요.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명함을 엄청 많이 꽂아놓고 갔네요.

 

이날 저도 명함 꽂고 오고싶었는데,

불행히도 명함이 없어서ㅠ

 

 

 

반찬도 깔끔하고, 실내도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서빙하시는 분이 종업원인지 사장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친절하셨구요. 깨끗하게 정리하시는 모습이 좋았어요.

 

 

 

김치랑 깍두기가 너무 맛있었어욧.

김치보다는 깍두기가 조금 더 맛있어서

몇번 더 덜어서 먹었어요//

 

 

 

콩나물해장국이 메인인 집이지만 비빔밥도 맛있다는 이야기에

저는 비빔밥을 먹기로했어요!? ^^

일반 비빔밥이 있고 돌솥비빔밥이 있는데.. 돌솥으로~ ^^*

 

조금 심심하게 나와서 좀 아쉬웠지만

나름 괜찮았답니다~ ^^

돌솥이 천원 더 비쌌지만 일반 비빔밥이 더 맛있다고해요 ^^

다음이 가게된다면 일반 비빔밥으로~ ㅎㅎ

 

 

함께간 칭구는 콩나물해장국을 먹었어요.

해장국위에 계란이 동동 띄워져서 나왔는데요.

노른자가 반숙으로 익어서 나왔어요//

 

국물이 시원~해서 좋았답니다.

이런 해장국종류들은 속이 너무 편안하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