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마른체질 살찌는방법으로 한달에 8kg 쪘어요.

728x90

먹는걸 바꾸고 마른체질에서 벗어났어요.!! ^^

 

저는 20대 흔녀예요.

 

사실 남들은 너도나도 살 뺄려고 눈에 불을 켜고 있는데

저는 마른체질이라 살을 찌우려고 난리니 흔녀는 아닌거겠죵;;

태어나서부터 통통한적도 한번도 없는 전형적인 마른체질이였어요.

 

그렇다고 입이 짧아서 아무거나 잘 먹지 않는편도 아니였거든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마른체질이라서

키 165에 몸무게 42키를 계속 유지한채 살았었어요.

 

몸이 마르면 좋은거 아니냐는 사람도 있지만

사실 너~무 마르면 사람이 볼품이 없잖아요~ ㅠㅠ

있어야 할 곳은 적당히 있어주고 없는곳에만 없어야죠ㅠ

마른체질도 나름 고통스럽답니다//

 

마른체질 벗어나기위해서 살 찌우려고 이것저것 다 먹었구요.

조금이라도 살찌는방법이 있으면 닥치는대로 다 먹었죠//

 

 

 

커피전문점에서도 휘펑크림 마구마구 퍼먹고ㅠ

친구들은 제 속도 모르고 그런거 먹어도 살 안찌는게

너무 부럽다고들 했었어요. =ㅅ=

마른체질이라 먹어도 살이 안 찌는것만큼 힘든게 없는데 말이죵//

 

 

 

 

친구들끼리 모여두 저는 늘 가장 많이 먹는 사람이예요.

뭘먹든 제가 제일 많이 먹고 가장 마른체질이고 ㅎㅎㅎㅎ

 

 

그러다가 살찌는방법으로 요즘 많이 한다고 알게된 제품이예요.

밥 다 먹고나서 간식으로 더 먹어주기만 하면서 살찌는방법이였구요.

마른체질이였다가 체질이 바뀌면서 튼튼해졌다는

사림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제가 마른체질임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하니까 남자친구가

어디선가 듣고 저한테 알려준거였기 때문에

이게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시작을 했었어요.

 

 

 

그뒤로 한달에 8kg 살찌는방법으로 증량 성공했구요.

얼굴에 살이 없어서 해골바가지 같았었는데

마른체질 개선하면서 통통하게 살이 오르니까 주변에서

한결 어려보인다고 하더라구요 ^~^

 

여자인지라 어려보인다는 말 듣고 있으니까..

정말 살찌는방법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마른체질 개선할 수 있어서 더더 좋네요//

 

 

살찌는방법으로 예전에는 열심히 먹기.

기름지고 느끼한것들 많이 먹기를 했었다면..

제가 제대로 마른체질을 개선했던 제품은

 

단,백질쉐,이크였었구요.

쉐~이크가 혹시나 부작용이 있지 않나

걱정알 많이 하면서 살찌는방법을

시작했었는데 먹으면서 좋다는걸 더 많이 알았어요.

식약청에서 안전한 제품이라고 허가를 받았더라구요.

 

그리고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에도

몇 해나 연속으로 선택될 만큼

유명한 제품이였어요.

 

마른체질 바꾸기전까지는 몸무게가 41-42를

왔다갔다 하더니 지금은

8키로 예쁘게 찌우고 50kg가 되었어요.

 

제 꿈이 앞자리 5로 딱 바뀐채로

유지하는거였거든요!! ^ㅡ^

 

 

 

 

남자친구가 좋다고 소개해준 곳은 이였구요.

남자친구가 여기를 알아오지 않았더라면

저는 마른체질 개선하지 못했을거예요.

 

소개받아 사,이트 들어갔더니 바로 상담해주셨구요.

제가 컴퓨터 할 시간이 없어서 빨리 나가야한도니까

카톡으로도 상담이 된다고 하셨어요.

 

그 이후에는 카톡상듬을 이어서 했었는데

마른체질이신분들이 요즘엔 많다더라구요.

정말 친절하게 프로그램 추천해주시고

제 이야기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선물과 사은품도 엄청 많이 챙겨주셔서

하트가 뿅뿅~  하트3

살찌는방법도 많은 분을 관리하셔서 그런지

노하우가 확실하더라구요!!

 

 

 

 

에서 추천받은대로 쉐'이크를 마셨었구요.

이게 마시면 마실수록 은근 맛이 있어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질리지 않게 마른체질 개선할 수 있었구요.

 

저는 느끼한걸 워낙에 많이 먹었기 때문에

살찌는방법은 전부 맛이 없고 느끼하고 그럴줄 알았는데

너무너무 맛이 있으니까 더더 열심히

챙겨서 먹게되더라구요!! ^^

 

 

 

 

저처럼 마른체질들은 대부분이 위랑 장 상태가 나빠서

영양성분들이 흡수가 안되기 때문에

그어떤 살찌는방법으로도 마른체질을 개선하기

힘들다고했어요.//

하지만 요~ 알로에겔은 위랑 장을 근본적으로

깨끗하게 만들어주니까 쉽게 마른체질을

개선할 수 있었답니다!!

 

 

 

 

 

사진에서 처럼 늘 다크서클이 턱까지 내려와있고 비실비실하던 제가

마른체질 개선하면서부터는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서 그런지 피로하지 않구요

하루하루가 너무 활력이 넘치는거 있죵//

 

주변에 또또 저처럼 마른체질인 사람이 있다면

무조건 먹어보라고 소개해주고 싶을만큼

효과 많이 봤어요~!! >ㅂ<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