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울산동구허브다이어트에서 한달에 8kg 감량했어요!!

728x90

 

울산동구허브다이어트☆

 

 

 

 

모태뚱뚱녀였는데...

한달에 8kg 감량했어요!!!

 

 

울산동구허브다이어트에서 코~치님이

도와주셨어요///

 

 

 

 

 

 

 

허벅지살이 너무너무 굵어서

도대체 어떻게 다 빼야하나 고민이였는데~

 

하나하나 자세하게 다 알려주셨어요 ^ㅡ^ //

 

 

 

 

덕분에 짜잔!!!!

앞에서 봐도 뒤에서 바도 예쁜 허벅지가

되었어요///

 

 

 

 

 

 

 

 

 

처음에는 10회 3만원으로 시작을 했구요.

 

 

울산동구허브다이어트에서만 쉐`이크를 먹고 했었는뎅//

그 이후로는 상담을 받고나서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구성해서 했어요!!

 

 

 

 

 

밥대신 두끼를 먹었구요!!

한끼는 일반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니까

 

 

너무너무 좋은거있죵 ㅎㅎㅎㅎ

나이들어서 다이어트하면 힘들잖아요ㅠㅠㅠ

허기지공~!!

 

근데, 요걸로는 제대로! 빼버렸답니닷//

 

 

 

 

 

 

 

 

체지방을 쏘~옥 빼주는 허,브,차!!!!

 

식욕도 억제시켜줬구요, 물을 땡기게하는 효과가 있어서

저처럼 물 많이 못 마시는 사람도

 

많이 마실 수 있도록 해주는 똑똑한!?!

 

 

 

 

 

울산동구허브다이어트에서

한달에 8kg 모조리 다 빼내고~

 

 

일년째 유지 너무너무 잘하고 있어요//

 

 

칼로리 높은 부대찌개도 먹어도 요요가 없어요ㅠ

 

 

이게바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인듯~!

처음부터 끝까지 감량도와주신 코치님께 진짜

감사드려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