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몸보신음식 장어구이로 먹었어요

728x90

몸보신음식 장어구이로 먹었어요

 

 

봄이면 봄바람도 불고 날씨가 좋지만

춥다가 따뜻해지는 날씨 덕분에 몸이 나른하고 

졸음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은 계절이죵?

 

 

마리도 마찬가지예요 ㅎㅎ

 

요즘 일을 더 열심히 하는것도 아닌데

유난히 더 피곤한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몸보신음식 으로 원기보충하고 왔어요!!

 

 

 

 

여기는 대구 수성구에 있는 장어구이전문점입니다.

100% 마리언니 개인비용 지불하고 먹었구요

 

재료가 신선하고 양이 많다고 추천받고 간 곳이라

들어갈때부터 기대로 두근두근!!

 

 

 

자리를 배정받고 앉았는데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돌판이 놓여져있었어요.

 

다른 장어집에서는 석쇠에 구웠는데

제가 스킬이 부족한건지 많이 태웠는데

판 자체가 돌판이라서 굽기가 너무 편했어요!!

 

 

 

 

 

잠시 기다리니 빠르게 서빙되어져서 나오는 기본반찬들

풍성하진 않지만 꼭 필요한 반찬들이고

 

사실 주메뉴가 중요하지 사이드메뉴는 크게 중요하지 않거든요!

 

 

 

마리언니 생각입니다 ㅎㅎ

 

 

 

 

 

평소 너무 좋아하는 양파절임이구요.

깻잎지랑 같이 가장 많이 먹고온것 같아요~

 

골목안에 있어서 손님이 많지 않을거란 생각은

저 멀리로 버려버려!!!!

 

조금만 늦었어도 앉을자리가 없을만큼

테이블을 빽빽하게 메워나갔고

 

미리예약을 하고 오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지금 시기가 몸보신할때라서 더 많이 찾는것 같아요//

 

 

 

 

가볍게 복분자로 목도 축이구요.

 

맥주나 소주보다는 장어랑 더 잘 어울리네요

 

맛나게 구워지길 기다리면서 

한잔 마시는 복분자만으로 이미 원기보충 된 느낌입니다!!

 

 

 

 

 

 

장어가 종류가 엄청 많은걸

이번에 포스팅을 쓰면서 알았어요!!

 

가장 값이 저렴한 먹장엉어와 흔히 아나고라고 알고 있는 붕장어

민물장어라고 하는 뱀장어가 있구요.

뱀장어 중에서도 가가장 최고라고 하는게 풍천장어인데

 

마리언니는 이런 상세한 부분을 잘 알지 못하고 갔는데

 

먹고온 가게가 풍천장어 전문점이였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갯장어도 있다고 합니다!!

 

 

 

 

 

뱀장어는 민물고기라고 해요.

뱀장어칼로리는  100g에 칼로리가 211kcal니까 

비교적 낮은편이죠!!!

 

영양성분은 탄수화물과 지방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다이어트할때 삼겹살 대신

먹으면 참 좋을것 같아요//

 

 

여자 3명이서 가서 1kcal를 나눠서 먹었는데요

너무 배가 불렀어요//

 

 

그렇지만 옆 테이블에서 해물라면과 장어탕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포기할 수 없었어요!!

 

 

국물맛이 너무 진하고 얼큰해서

안 먹었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진짜 다음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또 가고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