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블랙포레스트

728x90


연말이나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평소에 안 먹던 케이크가 먹고싶어져요.

그럴때 저는 하나를 통째로 사지않고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구매해서 온답니다.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이번에는 블랙포레스트 초코케이크
사서왔어요.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지만
이번 시즌에는 초코가 끌렸어요.


블랙포레스트


윗부분은 초코 슬라이스가 풍성하게
올라가 있는데요.

멀리서보면 초코숲을 보는것 같아서
블랙포레스트가 아닌가 생각을
해 봅니다.

조각 초코케이크


초코빵 사이에는 크림이 들어가 있고
가장 아랫부분에는 블루베리잼도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종류가 많은데

요즘은 생크림딸기케이크가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저는 꿋꿋하게 초코로 겟! 했어요.




포크로 살짝 뜨면
폭신하게 떠지는 느낌까지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블랙포레스트 케이크는 4,700원이였는데요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케이크가 먹고싶을때에
파리바게트 조각케이크 재구매 각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