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동성로 내가 만든 美 케잌 좋아요//

728x90

 시내를 지나다가 동성로에 맥도날드 사잇 골목으로 들어가서 걸어가고 있었어요.

낮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왔다갔다 ㅎㅎ

이런 시간에 다니는 사람들은 학생이거나 자영업자거나

영업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겠죠???

 

저도 직장생활을 할때는 낮 3-4시에 시내를 돌아다니는 일은

절대 없었는데 말이죵 ㅎㅎㅎ

그렇다고 지금 맨날 놀면서 일하는건 아니구요.

 

꼭 봐야하는 은행업무가 있어서 다녀오는 길이였답니다.

 

길이 거의 끝나갈즘에 요런게 보였어요.

 

 

'내가 만든 美 케잌'

이게 뭔고 해서 자세히 읽어봤더니 기념일날

내가 직접 케이크를 만들도 데코를 해서 선물을 하는거였어요.

 

우와~ +ㅂ+ 하면서 자세히 읽어봤더니!?

 

아이싱은 전문 파티쉐가 다 해주고 나는 그 위에다가

그림 그리고 글씨를 쓰고 과일을 얹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식이였어요! ^^

 

 

내가 직접 만드니까 좀 더 정성스러울것 같구요.

또 많이 어렵지 않게 파티쉐가 다 도와주시니까

좀 더 간편하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당장은 갈 일이 없을것 같지만

그래도 친구나 부모님 생신때 활욜하면

좋은 정보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