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취향존중

결혼전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728x90

 결혼전 다이어트로 한달 10kg 빼기 도전했어요!!!

 

 

 

결혼식 이후에 마음에 안정을 되찾기까지 2달정도 걸린것 같아요.

신행후에 여기저기 어른들 찾아뵙고,

결혼식때 와준 친구들도 만나고 한다고 시간이 어찌 지나가는지 ㅎㅎ

 

 

결혼전을 생각해보면 결혼식 이후보다는 더 바빴었네요//

다른 준비할것들도 많았지만 무엇보다 제 몸을 준비하느라 ㅎㅎㅎ

결혼전다이어트 미친듯이 했었거든요

 

 

생애 단 한번 입는 웨딩드레스인지라~ ㅠㅠ

정말 울퉁불퉁 보기싫은 살들을 안은채로 예식장 들어갈 생각하니

정말 눈물이 마구마구 흐르더라구요.

 

 

사실 결혼전다이어트 이전에도 많은 다이어트들을 했었어요.

그치만 그때는 이번만큼 절실하진 않았던것 같아요.

운동 좀하다가 빠지면 좋고 힘들어서 중간에 포기하면

어쩔수없고.. 이런 정도의 마음가짐??

 

 

그렇지만 결혼전다이어트는 정말 달랐구요.

결혼준비에 스트레스가 심했지만 결혼 전 다이어트만큼은

기필코 성공하고 싶었어요!!!

 

 

결혼 전 다이어트에서 첫번째로 했던게

관리잘해주는 곳을 찾아가는거였어요!!

 

 

 

 

 

 

 

신행 다녀와서 두달 후 아직까지 요요없이

유지 잘되고 있어요.

 

 

결혼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무려 10kg나 감량에 성공하고,

앞자리가 5에서 4로 바뀌는 기적같은 경험을 했거든요.

제가 복부비만과 허벅지안쪽에 살이 심했는데

그런부분들이 해결이 되면서

신행때도 비키니몸매를 맘껏 뽐내고다녔답니다(!)

 

=> 사실 모태 가슴빈약이였던지라, 통통했을때도 가슴엔 살이 없었던;;;

비키니몸매를 뽐내기엔 가슴이 좀 빈약했었어요 ㅋㅋㅋ

 

 

제가 했던 결혼전다이어트가 체지방이 빠진자리에 근육이 키워져서

요요가 없었구요. 몸무게가 변한것보다 더 사이즈가 많이 빠져서

이전엔 걍 띵띵한 몸매였다면 지금은 대놓고 라인이 생겼어요 ㅋㅋ

 

무엇보다도 이전만큼 먹더라도

절대 다시 살이 찌지 않아서 진짜 좋아요!!

 

 

 

 

 

뱃살과 허벅지를 위해서

기본적인 shake와 tea를 마셨었구요.

 제가 살빼는게 시급했기 때문에 더 빨리 빼주는

알,로에와 듀오를 추가로 주문해서 시작했어요.

 

 

 

쉐이.크는 생각했던것보다 맛있구요.

밥대신 먹으면 배가 불러야하잖아요~ 한잔 마시는게

은근 배가 빵빵해져서 다른거 먹고픈 맘이

전혀 안 생겨요!!!

 

 

 

 

 

허벌티는 정말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계속해서 많이 마셨었던것 같아요.

코~치님이 물은 일반인들도 2리터를 마셔야하는데

다욧하는 사람들은 그 몇배로 마셔야지 체지방이 분해된 찌꺼기가

소변으로 배출되서 사이즈가

더 빨르 줄어든다고했어요!!!!!!

 

 

저 진짜 물 많이 못 마시는편이여서 물 마시는게 가장 힘들었는데ㅠㅠㅠ

코~치님이 항상 용기주셔서,,,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다이어트 할 수 있었어요!!!

 

 

 

결혼전다이어트하면서는 처음엔 좀 걱정도 되고

성공할 수 있을가 반신반의했었는데요. 하면 할수록 몸이 가벼워졌구요.

결혼전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

 

 

 

 

 

신혼여행전에 살 못 뺏더라면 정말 너무너무 속상했을텐데..

모조리 빼버리고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구요.

 

 

중간중간에 고비도 있고 했었는데~

제가 모르는 다이어트에 대해서 많이 가르쳐주시고

늘 잘한다고 해주셔서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정말/// 정품쇼핑mall에서 제대로 알려주니까

확실하게 뺄 수 있어서 좋았어요!

 

 

 

 

 

 

 

 

 

728x90